FAQ

마일리지 관리

질문Q. 마일리지는 어떤 방법으로 충전하나요?

A :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충전] ➝ [충전하기]클릭 후 충전희망금액 설정 ➝ [충전]
B : 위 방법으로 마일리지 충전이 안될 시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에 아래 양식에 맞춰 글을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 입금은행 :
2. 입금한 계좌번호 :
3. 입금자명 :
4. 입금금액 :
5. 입금시간(날짜, 시간) :

질문Q. 마일리지 출금을 신청하면 언제 출금되나요?

A. 출금신청 시 소요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이며, 제3자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서 본인의 명의가 아닌 계좌인 경우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기간 내 출금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질문Q. 마일리지 수수료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A. 마일리지 입금•출금 수수료는 없으며, 거래수수료는 1% 발생됩니다.

질문Q. 마일리지를 다른 아이디로 이동할 수 있나요?

A. 아이디 도용 및 거래사고 방지를 위해 거래를 통해 이동되는 마일리지를 제외한 모든 마일리지는 이동 불가능합니다.
마일리지 이동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아이디에서 마일리지를 출금하시고 충전하고자 하는 아이디로 충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이벤트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되나요?

A. 일반 마일리지와는 별개로 사용되며, 거래금액의 최대 2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이벤트로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출금 불가능합니다.

질문Q. [충전] 타인 명의로 입금해도 충전 되나요?

A. 충전 신청한 회원정보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충전이 불가합니다.
실수로 예금주를 다르게 입금 하신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명세표 혹은 입금확인증 등을 첨부하여 문의 주시면 검토 후 처리됩니다.